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오스 마사지 중 베트남식 마사지샵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라오스 중심가에는 많은 마사지 샵이 있습니다. 비용은 한시간에 10만낍~15만낍 선입니다. (7천원에서~1만원 정도) 하지만 여러 곳에서 마사지를 받아봐도 영 시원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고 뭔가 부족해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손발톱도 깍아주고, 면도도 해주고, 머리도 감겨주고, 얼굴 오이팩도 해주고 약간의 안마를 해주는 베트남식 마사지샵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비용은 1시간 30분에 40만낍으로 조금 비싼 편인지만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 남편과 베트남 아내가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베트남식 서비스를 들여오신 것으로 알고 있으며 교육도 베트남 사람이 와서 하나씩 다 가르쳤다고 하네요. 이발관 서비스 옆에는 저렴한 라오스 전통 마사지샵도 함께 있으니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무중력 마사지 의자에 누워 있으면 20대 초반의 여성들이 꼼꼼하게 서비스를 해줍니다. 뭔가 대접 받는 느낌이 들고 무중력 의자에 누워 있으면 그 자체만으로도 피로가 풀리는 느낌입니다.

유튜버가 올린 체험영상 링크 공유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oz5LfV5SCI
|